>HOME > 지역뉴스
인천 동구, 주민 무료법률 상담 실시 구민의 법적권익과 만족도 향상 도모
KBNS 뉴스통신사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17.04.23 11:41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인천시 동구(구청장 이흥수)가 21일 주민들의 법적권익 향상을 위한 주민 무료법률 상담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날 상담은 주민 6명이 민ㆍ형사 등 다양한 문제에 대한 법률상담을 통해 그 동안 궁금했던 점을 해소하고 법률적 대응 방안에 대해 자문을 구하는 시간을 가졌다.


상담을 진행한 동구 법률상담관 이승재 변호사는“주민들의 법률적 애로사항을 조금이라도 해소하는 데 힘을 보탤 수 있어 보람을 느낀다”며 “법적문제로 고민하지 말고 부담 없이 법률상담실을 찾아와 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무료 법률상담은 매월 첫째 ‧ 셋째 주 월요일 오전 10시부터 2시간 동안 운영되며 생활법률, 행정심판, 소송 등 모든 분야의 법률문제에 대해 누구나 무료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상담을 원하는 주민은 구청 기획감사실로 전화접수(032-770-6075)하거나 온라인 상담(동구 홈페이지->열린행정->법률상담)을 통해 법률 자문이 가능하다.


구 관계자는 “주민들이 법률에 대한 지식 부족으로 예기치 않은 피해를 입지 않도록 무료법률상담을 실시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주민들의 권익보호를 위한 무료법률상담을 지속적으로 지원해 가겠다”고 말했다.



[ Copyrights © 2016 KBNS뉴스통신사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 주간 검색어
  • 현재 검색어
기간 : 현재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