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지역뉴스
유정복 시장, 관광 활성화를 위한 팔미도 현장 방문
KBNS 뉴스통신사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17.04.22 21:53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유정복 인천시장이 인천의 관광 활성화를 위해 21일 우리나라 최초 등대가 있는 팔미도를 현장방문 해 인천지방해양수산청, 중구청, 인천관광공사 등 유관기관 관계자와 팔미도 관광상품 개발방안을 모색하고 등대지기 및 군부대 장병 등을 격려했다.


인천시는 팔미도 관광활성화를 위해 해외 관광객 유치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태국 현지여행사 론칭 및 판매활동을 전개해 이달 한 달 간 약 3000명의 태국 관광객이 인천방문 패키지 상품을 구매했으며 말레이시아 등 동남아 국가로 확대해 가고 있다.


또한 문화체육관광부 대표 프로그램인 여행주간을 활용해 가을 여행주간에 팔미도 이벤트를 계획 중에 있다.


지난해에는 봄 여행주간 팔미도에 불을 밝혀라 프로그램 일환으로 오월의 작은 음악회, 팔미도 여행 인증샷 이벤트를 운영했으며 팔미도 등 인천상륙작전 여행 상품 코스 개발과 중화권 대상 여행사 관계자를 대상으로 팸투어를 진행한 바 있다.


유정복 시장은 이번 팔미도 현장방문을 통해 관계기관과 협업을 통해 많은 국내 관람객이 팔미도를 방문할 수 있도록 다양한 관광상품과 인천의 주요 관광지와 연계한 중화권 및 동남아시아 관광상품을 적극 개발해 줄 것을 당부했다.



[ Copyrights © 2016 KBNS뉴스통신사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 주간 검색어
  • 현재 검색어
기간 : 현재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