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지역뉴스
인천북부교육지원청, 올해 학교체육기본방향 전달회의 및 청렴연수 개최 체·덕·지 전인교육 강화를 위한 연수
KBNS 뉴스통신사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17.02.28 11:28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인천북부교육지원청이 동암중학교 다목적강당에서 학교체육기본방향 전달회의 및 운동부 관계자 청렴연수를 진행하고 있다.(사진제공=인천북부교육지원청)

인천북부교육지원청(교육장 강정환)이 27일 동암중학교 다목적강당에서 관내 초 ․ 중학교 체육부장교사 63명, 운동부지도자 50여명을 대상으로 올해 학교체육기본방향 전달회의 및 운동부 관계자 청렴연수를 개최했다.


연수의 주요 내용으로는 체·덕·지 전인교육 강화를 위한 학교체육 활성화를 도모하고 학교운동부의 훈련 현황과 전년도 전국소년체전에 대한 결과를 면밀히 분석해 제46회 전국소년체육대회에서 상위권 진입을 위한 견인차 역할을 북부교육지원청 선수단이 이뤄 줄 것을 당부했다.


또한 투명한 학교운동부 운영을 위한 청렴연수도 함께 진행됐으며 운동부 학생들의 각종 대회 출전 관련 안내 및 질의·응답 시간을 갖고 지난해 청렴도 결과 분석을 통해 깨끗하고 투명한 인천교육 실현을 다짐했다.


이번 연수를 준비한 백승범 체육교육담당 장학사는 “모든 학교 운동부 재정내역은 시교육청 홈페이지에 게시하고 학교장, 교사, 학부모가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해 학교체육 활성화를 위해 공유하고 협력하는 자세가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아울러 회의에 참석한 운동부 지도자들에게도 “청렴한 운동부를 만들기 위한 노력에 동참해 달라”고 당부했다.



[ Copyrights © 2016 KBNS뉴스통신사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 주간 검색어
  • 현재 검색어
기간 : 현재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