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지역뉴스
인천동부교육지원청, 겨울방학 합동교외 생활지도
KBNS 뉴스통신사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16.12.20 21:55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인천동부교육지원청
인천동부교육지원청

인천동부교육지원청(교육장 김성기)이 19일부터 오는 30일까지 10일동안 동부 관내 중학교 학생생활지도 담당부장 20명, 중등교육과 소속 장학사 5명, 남동경찰서 학교전담경찰관 6명, 연수경찰서 학교전담경찰관 4명, 지역청소년선도단체등과 함께 구월동 로데오거리, 연수동 대동월드, 논현역 주변등 유흥가를 중심으로 집중적으로 합동교외 생활지도를 실시할 계획이다.


이번 생활지도는 평상시 청소년들 출입이 잦은 곳을 중심으로 학생들의 비행을 사전에 예방하고 흐트러지기 쉬운 연말 분위기를 맞아 청소년 흡연 및 음주 등의 일탈행위, 노래방 등의 오후 10시 이후 출입 제한시간 준수 여부 등에 대해 집중 단속한다.


10일동안 정기적으로 오후 7시부터 10시까지 학생들의 비행을 예방하는 차원에서 순회지도해 흡연중인 학생을 적발해 선도하고 경찰관과의 합동지도로 비행이 다수 발생하는 장소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 유관기관과 신뢰를 쌓는 계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동부교육지원청 지호경 중등교육과장은 “유관기관과의 합동교외 생활지도를 통해 각자의 정보를 공유함으로써 학생들의 비행을 사전에 막아 청소년들이 올바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함께 힘써달라”면서 특히 학생생활지도 담당선생님들의 노고에 감사의 마음을 표했다.



[ Copyrights © 2016 KBNS뉴스통신사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 주간 검색어
  • 현재 검색어
기간 : 현재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