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지역뉴스
- 「세종인문도시 명품여주」 구현을 위한 - 여주목 547주년, 제4회 시민의 날 행사 함께해요!
KBNS 뉴스통신사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16.09.24 07:14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경기도 여주시(시장 원경희)는 여주~성남 간 복선전철 개통과 여주목 547주년을 축하하고 시민화합을 이루기 위해 오는 9월 23일, 제4회 시민의 날 기념행사를 신륵사관광지 주차장내 특설무대에서 성대하게 개최한다.
 
이날 행사는 오후 4시부터 식전공연을 시작으로 시민 축하영상 상영, 시정발전에 기여한 유공자에 대한 시상, 여주의 노래 제창 등 각계각층의 시민이 참여해 하나가 되는 행사로 진행될 예정이다.


공식 기념식을 마치면 연예인 초청공연과 불꽃놀이 등 여주목 547주년 제4회 시민의 날과 복선전철 개통을 축하하는 경축공연이 이어진다.

초청공연에는 세종정신을 재해석한 팝오케스트라 공연, 박애리와 팝핀현준, 아이돌가수 HOTSHOT, 인기가수 백지영, 박현빈, 마야 등의 공연이 다채롭게 펼쳐질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시민이 행복한 사람중심의 도시 ‘세종인문도시 명품여주’로 힘차게 도약하는 여주의 상승 기운을 담아, 12만 시민이 하나가 되는 날을 위해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다.”며 시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했다.


[ Copyrights © 2016 KBNS뉴스통신사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 주간 검색어
  • 현재 검색어
기간 : 현재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