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지역뉴스
안성시농업인학습단체 한마음 워크숍 - 우수농산물 생산을 위한 안성농업인의 새로운 다짐 -
KBNS 뉴스통신사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16.09.11 00:35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안성시농업인학습단체 한마음 워크숍
안성시 농업인학습단체
(농촌지도자회, 생활개선회)는 지난 5~6일 전남 목포시에서 한마음 워크숍을 실시하였다.

 

이번 행사는 농업인학습단체 회원, 황은성 안성시장, 권혁진 안성시의회 의장 및 시의원, 읍면동 기관사회 단체장 등 200여명이 참석하였으며 안성농업을 선도하는 농업인학습단체 활동내실화와 소비자가 신뢰하는 안성맞춤 우수농산물 생산과 부가가치 창출을 위한 화합과 단결의 장이 되었다.

 

안성시농업인학습단체 회원은 전남 무안에 위치한 국립식량과학원 바이오에너지 작물연구소 김철우 박사에게 안성에서 재배면적이 증가하고 있는 마늘양파 생리장애 및 병해충에 대하여 교육을 받으며 안성지역 재배농가에 전파하기위하여 강의에 열중하였다.

 

워크숍에서는 황은성 안성시장의 투자유치규제개혁농업의 비중증가공직의 변화 등 안성시 비전에 대한 특강이 있었으며, 농업인학습단체 발전에 공이 많은 우수직원 및 회원에 대한 시상이 있었다.

 

농촌지도자안성시연합회 신현태 회장은 안성농업을 위해 힘써주는 회원 여러분에게 항상 감사하며, 어려운 시기에 회원들이 힘을 합쳐 안성농업발전을 위해 힘써주길 바란다.”고 말하였다.


[ Copyrights © 2016 KBNS뉴스통신사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