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지역뉴스
서​울사이버대, ​​신, 편입생 모집 오는 17일 마감​
KBNS 뉴스통신사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17.08.14 22:36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서울사이버대학교 전경

​​서울사이버대학교(총장 이은주)가 오는 17일까지 올해 신, 편입생을 모집한다.


모집학과는 사회복지전공, 노인복지전공, 복지시설경영전공, 아동복지전공, 청소년복지전공, 상담심리학과, 가족상담학과, 군경상담학과, 특수치료학과, 부동산학과, 법무행정학과, 보건행정학과,경영학과, 국제무역물류학과, 금융보험학과, 세무회계학과, 정보보호학과, 건축공간디자인학과, 컴퓨터공학과, 멀티미디어디자인학과, 콘텐츠기획·제작학과, 문화예술경영학과, 음악학과(피아노전공) 자유전공학부다.


신입학은 고졸 학력 이상, 편입학은 학년별 조건을 충족하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입학지원은 서울사이버대 입학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에서 신청할 수 있다.


전임교수와 단독으로 진행하는 1:1 맞춤 입학 설명회와 온·오프라인 캠퍼스 투어도 체험해 볼 수 있다.


상담 신청은 설명회 날짜 2일 전에 서울사이버대 입학상담실 사이트에서 신청하면 된다.


본교 방문이 어려울 경우 온라인 캠퍼스 투어(VR)를 통해서도 서울사이버대학의 최첨단 인텔리전트 캠퍼스를 쉽게 둘러볼 수 있다.


서울사이버대는 지난 2010년부터 온라인대학 최초로 모바일 강의 서비스 제공과 ‘1년 4학기제’를 도입해 운영하고 있다.


모바일 강의 서비스의 경우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아 바쁜 직장인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으며 강의 속도 조절 기능이 추가되면서 이용이 더욱 편리해졌다.


1년 4학기제란 일반학기(필수)에 집중학기(선택)를 더해 수업을 듣는 방식이다.


조기졸업이 가능해 직장인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커리어코칭센터를 통해 1:1 맞춤식 커리어코칭을 제공한다.


진로상담 후 개인의 적성과 역량에 맞는 프로그램을 체계적으로 지원한다.


또한 인문학적 소양을 기를 수 있는 무료교양대학의 72개 수업이 모두 무료로 진행된다.


수준별 영어강좌, 세계적인 베스트셀러 작가 베르나르 베르베르의 인문학 특강, 이시형 박사의 행복 강의 등은 재학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밖에 영화시사회, 뮤지컬 관람, 발레 공연 관람 등 문화 이벤트와 매년 진행하는 해외봉사 및 역사문화 탐방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들로 구성돼 있다.


서울사이버대 장학금 규모는 140억원이며 사이버대 중 교내장학금 1위(지난해 정보공시 기준)다.


장학전형을 세분화해 최대한 많은 학생이 장학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신입생 대상 장학전형은 17개이며 재학생 대상은 22개에 달해 다양한 학생이 장학수혜를 누릴 수 있다.



[ Copyrights © 2016 KBNS뉴스통신사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 주간 검색어
  • 현재 검색어
기간 : 현재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