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지역뉴스
나사렛국제병원 직업체험프로그램 진행
KBNS 뉴스통신사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17.08.29 07:28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28일 나사렛국제병원이 지역사회 청소년들의 올바른 진로 선택과 직업관 형성을 위한 직업체험프로그램을 지난해에 이어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사진은 이강일 이사장(가운데)이 환자를 진료하는 모습을 참관하는 학생들에 모습.(사진제공=나사렛국제병원)

나사렛국제병원(이사장 이강일)이 지역사회 청소년들의 올바른 진로 선택과 직업관 형성을 위한 직업체험프로그램을 지난해에 이어 진행하고 있다.


올해는 지난달 13일 인천여고 직업체험을 시작으로 월 1~2회 진행, 현재 총 4회의 행사가 진행됐다.


초ㆍ중ㆍ고등학생을 대상으로 마련된 이번 행사는 병원 내의 다양한 직종에 대해 알아보게 되는데 특히 의료 관련 분야에 대해 중점을 두고 권구진 제2진료원장, 신은하 간호본부장 등 의료진이 참여해 의료진과의 만남, 병원체험 라운딩 등으로 진행하고 있다.


직업체험프로그램에 참여했던 한 보호자는 나사렛국제병원 홈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관찰과 경험을 통해 진로에 대해 좀 더 생각할 수 있는 시간이 됐다”며 감사인사를 전하기도 했다.


이강일 이사장은 “직업체험프로그램을 통해 청소년들이 병원 내 다양한 직군을 이해해 자신의 꿈과 진로를 탐색하는 데 도움이 됐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청소년의 진로탐색을 위해 직업체험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나사렛국제병원은 현대의학∙한의학∙통합기능의학을 기반으로 23개 진료과, 8개 전문센터로 구성, 50명의 전문의가 진료하는 인천시에 위치한 종합병원이다.


지난해 보건복지부 2주기 의료기관 인증을 받았으며 지난달 25일자로 지역응급의료센터로 승격됐다.



[ Copyrights © 2016 KBNS뉴스통신사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 주간 검색어
  • 현재 검색어
기간 : 현재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