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지역뉴스
우리아이 겨울나기는 계절독감 예방접종부터 국가지원 무료예방접종 59개월까지 영유아 지원 확대
KBNS 뉴스통신사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17.09.03 21:43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서울여성병원 전경.(사진제공=서울여성병원)

아인의료재단 서울여성병원이 4일부터 영유아 국가지원 무료 예방접종을 시작으로 계절독감 예방접종을 실시한다.


생후 6개월부터 59개월 이하 어린이(지난 2012년 9월 1일부터 2017년 8월 31일 출생아)가 국가지원 무료 예방접종 대상자이며 서울여성병원 소아청소년과에서 접종이 가능하다.


75세 이상 노인과 65세 이상 노인은 각각 오는 26일과 다음달 12일부터 서울여성병원 내과에서 무료로 예방접종을 할 수 있다.


매년 유행하는 인플루엔자는 노인, 만성질환자, 영유아, 임신부 등 고위험군에서 이환률 및 사망률의 증가를 초래해 막대한 사회경제적 손실을 유발하는 질환이다.


만성 폐질환자, 만성 심장질환자, 만성질환으로 사회복지시설 등 집단시설에서 치료ㆍ요양ㆍ수용 중인 사람은 물론 65세 이상의 노인, 임신부, 6개월 미만의 영아를 돌보는 사람은 우선 접종하는 것이 좋다.


서울여성병원 소아청소년과 김달현 부원장은 "겨울철 독감 예방을 위해 면역력이 약한 영유아나 노인, 임산부들은 꼭 접종해야 한다"고 당부했다.



[ Copyrights © 2016 KBNS뉴스통신사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