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지역뉴스
인천교통공사, 철도역사 생활안전사고 예방캠페인
KBNS 뉴스통신사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17.09.25 10:59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25일 인천교통공사가 인천지하철 인천시청역에서 철도역사 생활안전사고 예방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사진제공=인천교통공사)

인천교통공사가 25일 인천지하철 인천시청역, 주안역, 모래내시장역, 작전역 등 4곳에서 이중호 사장을 비롯한 전임원진과 직원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철도역사 생활안전사고 예방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번 캠페인은 철도역사에서 발생하는 생활안전사고의 대부분이 이용고객의 안전수칙 미 준수, 보행 중 스마트기기 사용 등 이용자의 사소한 부주의로 발생함에 따라 지하철을 이용하는 시민들께 안전사고에 대한 경각심을 고취시키기 위해 마련됐다.


공사는 역사 내 생활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그동안 전 역사 승강장안전문 설치, 에스컬레이터 운행속도 하향조정(30m/분→25m/분), 에스컬레이터의 유모차 및 휠체어 진입방지봉 설치, 안전사고예방 홍보물 부착, 안내방송 실시 등 많은 노력을 기울여 왔다.




25일 인천교통공사 이중호 사장(왼쪽)이 인천지하철 인천시청역에서 철도역사 생활안전사고 예방캠페인을 하고 있다.(사진제공=인천교통공사)
특히 공사는 이번 연휴기간동안에 이동인구가 늘어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안전사고를 사전에 예방하기 위해 각 역사의 시설물과 안내판에 대한 철저한 관리점검을 지시했다.


이중호 사장은 “이용자 중심의 각종 편의시설물을 확충해 편안하고 안전한 시민의 발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그러나 안전하고 편리한 지하철을 만드는 최상이 방법은 이용고객 스스로가 기본적인 안전수칙을 준수하는 것”이라고 이용객의 생활안전수칙 준수를 당부했다.



[ Copyrights © 2016 KBNS뉴스통신사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 주간 검색어
  • 현재 검색어
  1. 송진호
기간 : 현재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