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지역뉴스
인천 여성채용박람회 성료 70개 기업이 600여명 채용을 위한 현장 면접 진행
KBNS 뉴스통신사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17.09.14 15:34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13일 인천삼산월드체육관에서 공동 개최한 2017 인천 여성 채용박람회에 참여한 내빈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중부지방고용노동청)

중부지방고용노동청과 인천시, 인천지방중소벤처기업청, 한국산업단지 인천지역본부가 13일 인천삼산월드체육관에서 공동 개최한 2017 인천 여성 채용박람회에 2000여 명의 시민이 찾았다.


이날 채용관에서는 70개 기업의 인사담당자가 600여명 채용을 목표로 현장 면접을 진행했다.


현장 면접 참여자에 대한 채용결과는 2차 임원면접 등을 거쳐 4주 이내에 확정될 예정이다.


또한 행사참여 미취업 구직자와 미채용 기업에 대해서는 행사 진행사와 공동 개최기관이 사후 2개월간 채용을 위한 집중관리를 제공한다.


이날 정책홍보관에서는 정부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여성고용정책 등을 안내하고 여성직업정보안내에서는 여성도전 신(新)직업 및 여성진출 다(多)직업 등의 직업정보가 소개됐다.


또한 취업컨설팅존에서는 여성새로일하기센터 전문상담사들이 배치돼 참가 구직자들에게 1:1 면접코칭·입사지원서 컨설팅 등을 제공했으며 부대행사관에서는 면접이미지메이킹, 직업훈련정보 안내 서비스 등을 제공했다.


이번 행사를 공동 주최한 중부지방고용노동청, 인천시, 인천지방중소벤처기업청, 한국산업단지공단 인천지역본부는 앞으로도 인천지역의 여성고용확대와 시민의 안정적인 취업지원을 위한 공동의 노력을 계속해 나갈 계획이다.



[ Copyrights © 2016 KBNS뉴스통신사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 주간 검색어
  • 현재 검색어
  1. 김사진
  2. NKBS 뉴스통신사 양우진 기 2
기간 : 현재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