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지역뉴스
즐거운 해외여행, 성실한 세관신고로 마무리 인천본부세관, 항공사와 함께 성실 신고 캠페인
KBNS 뉴스통신사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17.09.27 13:42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27일 노석환 인천본부세관장(가운데)이 인천국제공항 3층 출국장에서 국내외 주요 항공사와 함께 해외로 출국하는 여행자를 대상으로 여행자 휴대품 성실신고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사진제공=인천본부세관)

인천본부세관(세관장 노석환)이 27일 인천국제공항 3층 출국장에서 국내외 주요 항공사와 함께 해외로 출국하는 여행자를 대상으로 여행자 휴대품 성실신고 캠페인을 대대적으로 진행했다.


이번 캠페인은 열흘간의 추석 황금연휴 기간에 출국하는 여행자가 입국 시 세관에 신고해야 할 면세범위 초과물품 및 반입제한물품을 사전에 안내해 자진신고를 유도함으로써 자진신고 불이행으로 인한 불이익을 예방하기 위한 것이다.


이날 캠페인은 대한항공·아시아나·캐세이퍼시픽·일본항공 등 4개 항공사와 함께 성실신고 체험 이벤트를 개최하고 출국여행자에게 세관신고 홍보물 배포 및 성실신고 약속 행사도 진행했다.


인천본부세관 관계자는 “앞으로도 지속적이고 다양한 홍보활동을 전개해 자진신고 및 건전한 해외여행 문화가 조성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Copyrights © 2016 KBNS뉴스통신사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 주간 검색어
  • 현재 검색어
기간 : 현재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