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지역뉴스
명절 맞아 더욱 더 활활 타오르는 이웃 사랑의 손길 - 추석맞이 어려운 가정 위문 실시 -
KBNS 뉴스통신사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18.09.20 08:10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홍성군은 추석명절을 맞아 어려운 이웃과 함께하는 분위기를 조성하고 이웃 간 따뜻한 정을 나누는 홍성군을 만들기 위한 사랑의 손길이 이어지면서 더불어 사는 훈훈한 이웃사회의 모범이 되고 있어 화제다.


지난 19일 김석환 홍성군수가 가장 먼저 어려운 이웃을 위한 위문에 나섰다. 이날 김 군수는 관내 장애인가구 및 희귀난치성질환 가정 등을 방문해 위문 물품을 전달하고 따뜻한 정이 넘치는 추석 명절이 되기를 바란다는 진심 어린 격려를 전했다.


이어 21일까지 11개 읍·면에서 읍·면장을 필두로 저소득가정 및 사회복지시설을 방문해 현금과 현물 등을 지원하며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격려를 이어갈 예정이다.


이 밖에도 결성면 보라카페가 마을 어르신들을 초대해 맛있는 점심 식사를 제공하고, 홍성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조손가정 10가구에 따뜻한 밥상을 차려드린 훈훈한 사연과 함께 홍성읍에서는 새마을부녀회에서 10kg 백미 80포를, 홍동면에서는 태현영농조합법인(대표 권태기)에서 쌀 400kg를, 은하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쌀, 간편식 등 식료품 꾸러미 10세트를 전달하는 등 이웃들에게 큰 힘이 될 수 있는 나눔 활동을 보여주며 지역사회에 따뜻함을 전했다.


[ Copyrights © 2016 KBNS뉴스통신사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 주간 검색어
  • 현재 검색어
  1. 미라클
기간 : 현재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