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지역뉴스
국제마인드교육원 인천전문강사팀, 마인드교육 특별 강습회 진행 -프랑크푸르트 교육센터에서 유럽의 마인드 강사들 대상-
KBNS 뉴스통신사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18.09.17 21:55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유럽지역 강사 특별워크샵.(사진제공=국제마인드교육원)

국제마인드교육원 인천전문강사팀이 지난 13일부터 15일까지 2박 3일 동안 프랑크푸르트 교육센터에서 유럽의 마인드 강사들에게 마인드교육 특별 강습회를 진행했다.


마인드레크리에이션과 액션러닝 프로그램으로 진행된 교육은 100여명의 사람들이 모여 다양한 아이디어를 쏟아 냈고 유럽의 전역에 마인드 교육을 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가는 시간이 됐다.


이날 국제마인드교육원 김재홍 원장은 “세계의 정상들을 만나고 마인드교육을 각 나라에 보급할 수 있도록 일을 하고 있는데 이번 강습회를 시작으로 유럽에도 마인드교육이 보급돼 많은 사람들에게 더 발전된 삶을 살 수 있게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강습회 참석자는 “이번 강습회를 통해 우리에게 수많은 가능성이 열려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었고 해결과제를 풀어가면서 함께하는 힘이 매우 큰 것을 알 수 있었다”고 전했다.


또 다른 참석자는 “내가 알고 있는 것이 전부가 아니라 해결과제를 풀어가는 액션러닝을 통해 혼자 풀어가는 것이 아닌 함께 문제를 풀어가는 가면서 더 깊은 사고를 할 수 있어서 유익했다”고 소감을 말했다.


한편 유럽의 마인드 강사들은 유럽의 마인드교육 특별강습회를 통해 유럽 사람들에게 강한 마음과 원활한 소통을 통해 더욱 더 발전된 삶을 제공하며 성공과 행복한 삶을 살 수 있는 길을 제공할 수 있는 시간이 됐다.



[ Copyrights © 2016 KBNS뉴스통신사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 주간 검색어
  • 현재 검색어
기간 : 현재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