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지역뉴스
한국폴리텍대학 인천캠퍼스, 졸업작품전시회 개최
KBNS 뉴스통신사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17.12.15 12:21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한국폴리텍대학 인천캠퍼스가 학생회관에서 12개 학과의 졸업작품전시회 기념식 행사를 하고 있다.(사진제공=한국폴리텍대학 인천캐퍼스)

한국폴리텍대학 인천캠퍼스(학장 김소림)가 2년제 학위과정 12개 학과의 졸업작품전시회를 지난 13일부터 15일까지 학생회관 3층에서 개최하고 있다.


이번 졸업작품전시회는 학생들이 2년간 배우고 익힌 지식을 바탕으로 자신의 분야에서 최고가 되고자 노력했던 땀과 열정이 고스란히 묻어있는 졸업 작품들을 한데 모아 전시하고 있다.


특히 올해 전시회는 내부행사로만 치러졌던 예년과는 달리 산업인력공단 본부장, 개별 기업체 임원 등 외빈들이 초청돼 한국폴리텍대학 학생들의 역량과 기량을 직접 확인할 수 있는 기회가 됐다.


또한 가장 주목할 만한 변화는 올해 수능시험을 마치고 전공학과와 대학 등을 선택해야 하는 인천과 부천지역의 인문계고등학교 3학년 학생과 교사 등 1000여 명을 초청해 진로선택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도록 개별 학과의 특성을 상세히 소개하는 기회를 제공했다.


김소림 학장은 “지난 1968년 설립 이후 50년 동안 산업현장에서 필요한 기술인재를 양성해온 한국폴리텍대학 인천캠퍼스는 이제는 명실상부 대한민국 대표 기술훈련 교육대학으로 비상하고 있다”면서 “앞으로 50년을 넘어 100년을 향해 나아가는 한국폴리텍대학의 전교직원은 대한민국 최고의 기술인재 양성대학으로 웅비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으로 경주하겠다”고 밝혔다.



[ Copyrights © 2016 KBNS뉴스통신사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