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지역뉴스
한국폴리텍대학 남인천캠퍼스, 전문코치와 함께하는 취업컨설팅 -취업에 강한 대학으로 힘찬 날개짓-
KBNS 뉴스통신사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18.11.08 14:16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한국폴리텍대학 남인천캠퍼스(학장 백영길)가 7일 취업을 앞둔 학생들을 대상으로 학장・전문코치와 함께하는 모의면접을 실시했다.


이번 면접은 취업을 앞둔 학생들에게 면접스킬향상을 통한 자신감과 취업역량을 향상시켜 목표기업체 취업성공을 위해 기획됐다. 


면접대상자는 9개학과 반별 1명을 추천 또는 희망한 학생들로 구성해 모의면접을 진행했으며 학장, 학생처장, 취업담당교수, 학과교수가 면접관으로 참여하고 전문컨설턴트는 개인별 모의면접 전 과정을 영상촬영해 개별 맞춤 코칭을 통한 면접 자세부터 스피치 전략까지 성공면접을 위한 피드백을 실시했다. 


특히 취업준비에 한창인 학생들에게 진로상담을 통해 취업희망자에 대한 취업희망분야 와 직무 등을 파악하고 1:1 심층컨설팅을 통한 맞춤형 취업매칭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백영길 학장은 “이번 취업컨설팅과 모의면접을 통해 우리대학 학생들이 취업성공에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며 “재학생들의 행복한 취업을 위해 지속적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한국폴리텍대학 남인천캠퍼스는 내년도 전문기술(1년)과정 신입생을 모집중이다.


캠퍼스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지원이 가능하며 방문접수 및 우편접수도 가능하다.


신입생 모집 관련 및 기타 자세한 사항은 한국폴리텍대학 남인천캠퍼스 교학처(032-450-0312) 또는 홈페이지로 문의하면 된다.




[ Copyrights © 2016 KBNS뉴스통신사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 주간 검색어
  • 현재 검색어
기간 : 현재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