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지역뉴스
인천시의회, 신년인사회 개최
KBNS 뉴스통신사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19.01.03 15:22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3일 인천시의회가 중앙홀에서 의회 의정과 관계된 주요 인사들을 초청해 신년인사회를 진행하고 있다.(사진제공=인천시의회)

인천시의회(의장 이용범)가 희망찬 기해년(己亥年)을 맞아 3일 시의회 중앙홀에서 의회 의정과 관계된 주요 인사들을 초청해 신년인사회를 개최했다.


이날 신년인사회에서는 이용범 의장, 박남춘 인천시장, 도성훈 교육감, 백석두 의정회장, 김진규 1부의장, 안병배 2부의장, 강부일 3대 의장을 비롯한 전임 의장, 시청‧교육청 간부 등 120여명이 참석해 새해 인사와 환담을 나누며 앞으로 바람직한 의정운영 방향을 모색하는 등 뜻깊은 자리를 가졌다.


이용범 의장은“지난해 우리 인천은 인천공항 제2터미널 개장과 영종 복합리조트 조성, 송도 컨벤시아 2단계 준공으로 세계 최고의 마이스 인프라를 갖춰 세계 20위권의 국제회의 개최도시가 됐고 이런 성과를 바탕으로 지역내 총생산이 7대 특․광역시중 서울 다음으로 큰 경제도시로 올라서게 됐다”며 “지난 7월 개원한 8대 의회도 시민과 소통하고 새롭게 변화하는 열린 의회를 만들기 위해 활발한 의정활동을 펼쳐 왔다”고 말했다.


이어 “새해에도 시민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현장에서 답을 찾을 수 있도록 발로 뛰며 시의원 모두가 연구하고 일하는 의회가 되도록 힘쓰겠다”며 “동북아 평화․번영의 중심 도시로 발전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 Copyrights © 2016 KBNS뉴스통신사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