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지역뉴스
선박안전기술공단, 시무식 개최
KBNS 뉴스통신사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19.01.03 14:18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선박안전기술공단이 본부 2층 대강당에서 공단 전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시무식을 갖고 새해 업무를 시작했다.

선박안전기술공단(이사장 이연승)은 2일 본부 2층 대강당에서 공단 전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시무식을 갖고 새해 업무를 시작했다.


이날 시무식에서 이연승 이사장은 지난 한 해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많은 성과를 일궈낸 직원들을 격려하고 신년사를 통해 올해는 한국해양교통안전공단으로 공단이 새롭게 출범함과 동시에 공단 설립 40주년이 되는 매우 뜻깊은 해로 新 공단이 해양사고의 근본적 원인을 해결하고 해양안전문화 확산 등 해양안전체계를 굳건히 할 수 있도록 설립 준비에 만전을 기해 줄 것을 임직원들에게 당부했다.


아울러 청렴한 자세를 바탕으로 한 공직기강 확립, 4차산업기술 기반의 전문성 강화와 함께 건강한 조직문화 안착을 위해 노력해 줄 것을 임직원들에게 강조했다.


한편 공단은 한국해양교통안전공단법 제정에 따라 오는 7월 1일 한국해양교통안전공단으로 새롭게 출범할 예정으로 新 공단은 기존의 선박검사, 여객선 안전운항관리와 더불어 해양사고 저감 및 해양교통과 관련한 교육·홍보·방송, 안전기술 개발·보급, 해양교통 관련 조사·연구 등의 기능을 수행하게 된다.



[ Copyrights © 2016 KBNS뉴스통신사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 주간 검색어
  • 현재 검색어
기간 : 현재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