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지역뉴스
한국폴리텍대학 남인천캠퍼스, 지역의료관광 코디네이터 양성과정 수료식
KBNS 뉴스통신사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18.09.14 23:21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지역의료관광 수료식.(사진제공=한국포리리텍대학 남인천캠퍼스)

한국폴리텍대학 남인천캠퍼스(학장 백영길)가 14일 지역․산업 맞춤형 인력양성사업 교육과정(지역의료관광 코디네이터) 교육생 수료식을  가졌다.


이번에 수료한 수료생들은 지역 고용인력 창출과 기업체 인력수요에 대응할 수 있는 인재양성 인프라 구축을 위해 파트너기관인 유설희 병원 코디네이터학원(원장 주선영)에서 지역의료관광 코디네이터 양성과정을 2개월 총 240시간의 교육을 받고 14일 수료했다.


이번 과정을 마지막으로 올해 지역산업맞춤형 인력양성사업 양성과정은 총 5회로 양성과정 사업은 마무리 했다.


이날 수료식에 참석한 유설희병원코디네이터학원 유설희 대표는 “수고하고 노력해서 배운 것을 활용해 현장에서도 꾸준히 성장하기를 바란다”며 “취업하는 각자의 현장에서 필요로 하는 지역의료관광 코디네이터로서의 필요한 인재가 돼 줄 것”을 당부했다.


한국폴리텍대학 남인천캠퍼스 손태일 산학협력처장은 “모두가 현장의 변화에 맞춰 다른 사람이 하지 않는 특수 전문분야인 의료분야 코디네이터로서 과거에 연연하지 말고 새로 출발하는 자세로 직장 내에서 꼭 필요한 사람이 되기 위해 직원간의 인간관계에 노력해 줄 것”을 강조했다.


한편 한국폴리텍대학 남인천캠퍼스는 서울·경기·인천 지역 재직근로자를 대상으로 향상교육과정을 진행하고 있다.


수강신청 접수는 인터넷접수, 방문접수는 한국폴리텍대학 남인천캠퍼스 산학협력처(오전 9시부터 오후 6시, 토·일 제외)로 방문하면 된다.


자세한 상담은 전화(032-450-0371~4)로 문의하면 된다.



[ Copyrights © 2016 KBNS뉴스통신사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 주간 검색어
  • 현재 검색어
  1. 국회의원
기간 : 현재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