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지역뉴스
민경욱 의원, 자유한국당 인천시당위원장 선출 -총선 승리를 위한 확고한 기틀을 마련하겠다-
KBNS 뉴스통신사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18.09.14 22:43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민경욱 자유한국당 인천시당 위원장

자유한국당 인천시당이 14일 운영위원회의를 열어 만장일치로 민경욱 국회의원을 차기 시당위원장으로 선출했다.


이로써 민경욱 위원장의 연임이 결정됐으며 이는 지난 1년간 어느 때 보다 어려웠던 정치여건 속에서도 시당위원장으로서 불굴의 의지와 뜨거운 열정으로 당을 위해 헌신하면서 인천 당원들에게 희망을 잃지 않고 최선을 다할 수 있도록 용기를 북돋아 준 점이 인정받은 결과이다.


민경욱 위원장은 “앞으로 정부 실정에 대한 대여투쟁을 강화하고 절대 다수를 차지하는 시의회와 구의회에 대한 견제도 강화해 나갈 것”이라며 “각종 직능단체 와 시민단체, 지역 네트워크 등 지역 시민사회와 결속해 각종 서명운동을 전개하고 여론전에도 적극 나서고 무당층 흡수 등 당원 배가 운동을 전개해 조직을 재정비해 나가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아울러 “2020년 총선에서의 승리를 위한 초석을 다진다는 데 의미를 두고 선당후사의 각오로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정권 재창출을 통한 자유대한민국 수호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경제정당, 대안정당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모든 노력을 다할 것”이라는 강한 의지를 보였다.




[ Copyrights © 2016 KBNS뉴스통신사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