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지역뉴스
나사렛국제병원, 글로벌 의료협력 네트워크 확대
KBNS 뉴스통신사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18.10.18 18:16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루마니아 트르구 무레슈시 그리고레 모코이 부시장과 시 관계자들이 나사렛국제병원을 방문했다.(사진제공=나사렛국제병원)

나사렛국제병원(이사장 이강일)은 글로벌 의료협력 네트워크 확대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특히 나사렛국제병원은 보건복지부에서 실시한 2018 지역 특화 의료기술 및 유치기반 강화사업'에 선정 돼 인천시와 함께 해외 의료관광객 유치에 적극 나서고 있다.


지난달 19일 루마니아 트르구 무레슈(Târgu Mureș)시 그리고레 모코이 부시장과 시 관계자들이 나사렛국제병원을 방문, 한방진료부와 건강검진센터 등 의료시설을 둘러보며 선진 의료기술과 시설에 감탄을 표했다.


특히 이강일 이사장의 한방치료 시연은 참관단의 큰 호응을 이끌어 내기도 했다.




나사렛국제병원이 러시아 모스크바에 있는 FACE CLINIC와 MOU를 체결했다.(사진제공=나사렛국제병원)

또 나사렛국제병원은 이달 11일 러시아 모스크바에 있는 FACE CLINIC(원장 옐레나 보리소브나)과 MOU를 체결, 체계적인 의료서비스 협력을 통해 중장기적으로 외국인 환자를 유치할 계획이다.


이강일 이사장은 “해외 의료기관과 지속적인 교류를 통해 의료네트워크를 확대해 한국의 선진 의료기술을 알리겠다”고 말했다.  



[ Copyrights © 2016 KBNS뉴스통신사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 주간 검색어
  • 현재 검색어
  1. 양우진 3
  2. 울릉
  3. 이상용 1
  4. 송진호
  5. FEARLESS -Japanese Ver.
  6. 국회
기간 : 현재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