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지역뉴스
해피줌후원회, 노인들을 위한 행복캠프 진행
KBNS 뉴스통신사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18.12.31 11:25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해피줌후원회가 지역경로당 노인 및 독거노인들을 대상으로 행복캠프를 진행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해피줌후원회)

해피줌후원회(대표 전현주)가 지난 27일과 28일 양일간 지역경로당 노인 및 독거노인 총 90여명에게 행복캠프를 진행했다.


이번 캠프는 영하 20도 강추위임에도 불구하고 춘천스카이워크관광, 온천욕, 강릉 겨울바다, 회 맛보기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행복과 즐거움으로 추위를 녹이기에 충분했다.


특히 이날 해피줌후원회 강사가 마음을 연결하라는 주제로 연결된 마음은 순환돼 행복으로 이어진다는 행복마인드 특강을 했다.


이날 관광명소를 다니면서 추위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즐거워하는 노인들의 모습은 마치 학창시절 수학여행에 온 듯 들떠있고 행복해했다.


이번 캠프에 참석한 노인들은 “나이 들어 늙은 우리한테 별로 관심이 없는데 우리가 뭐라고 이렇게 좋은 강연과 관광, 극진한 대접을 해줘서 고맙고 행복하다”며 눈시울을 붉혔다.


전현주 해피줌후원회 대표는 “개인과 기업체의 많은 후원으로 해마다 여름과 겨울 두 차례 노인들을 위한 행복캠프를 진행하고 있는데 후원자들께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행복 나눔을 위한 아낌없는 후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해피줌후원회는 실버들의 행복도 증진과 다양한 볼거리, 관광을 통한 심리적 안정과 정서지원으로 행복한 노년을 위한 Life Dream Project를 하고 있다.



[ Copyrights © 2016 KBNS뉴스통신사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 주간 검색어
  • 현재 검색어
  1. 송진호 12
기간 : 현재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