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지역뉴스
국제마인드교육원, 북미지역 마인드교육 특별 강습회 진행
KBNS 뉴스통신사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18.12.31 11:24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국제마인드교육원 인천인성교육전문가들이 북미지역 마인드 전문 강사들을 위한 특별강습회를 진행하고 있다.(사진제공=국제마인드교육원)


국제마인드교육원 인천인성교육전문가들이 지난 25일부터 29일까지 5일간 북미지역 마인드 전문 강사들을 위한 특별강습회를 진행했다.


이번 교육은 마인드 교육 전문 강사 자격증 취득과정과 토의토론 액션러닝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300여 명이 넘는 강사 지원자들은 교육원의 3WAY 교육기법인 마인드강연을 듣고 토론하며 발표하는 시간을 통해 마인드 교육 전문 강사로서의 자질을 함양했다.


또한 강사로서 갖춰야 할 강사의 이론과 실제를 배우며 액션러닝을 통해 미국 사회에 꼭 필요한 마인드교육을 구상하고 설계했다.


이번 교육에 참석한 한 지원자는 “요즈음 미국은 청소년 문제가 심각한데 이 문제를 다룰 수 있는 기관이 전무한 상태입니다. 최근 브롱크스의 공립학교에서 마인드 교육이 교과과목으로 지정됐습니다. 앞으로 학교 및 다양한 곳에서 마인드 교육으로 미국의 많은 청소년들을 올바른 마음으로 이끌어주고 발전된 삶을 제공하면 미국의 큰 변화가 올 것으로 생각됩니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교육을 수료한 300여 명의 마인드 교육 전문 강사들은 마음이 병들어 있는 미국인들을 치료하고 마음의 변화를 주어 밝고 건전한 사회로 만들어 갈 것을 다짐했다.


또한 이번 강사교육을 통해 마인드 교육 전문 강사들은 “마인드 교육이 미국 여러 지역에서 활발하게 활동을 진행해 미국인의 마음에 변화를 주고 밝고 건전한 사회를 만들어가는 시작이 될 것”이라고 목소리를 높였다.


한편 국제마인드교육원은 마음의 설계도와 같은 마인드 교육을 통해 사회의 문제를 해결하고 마음이 병들어 있는 사람들을 치료하기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며 다양한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 Copyrights © 2016 KBNS뉴스통신사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 주간 검색어
  • 현재 검색어
기간 : 현재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