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지역뉴스
한국폴리텍대학 남인천캠퍼스, 신입생모집 START -교육비 전액무료 취업과정 오는 12월 10일까지 1차 접수 진행-
KBNS 뉴스통신사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18.10.31 02:09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한국폴리텍대학 남인천캠퍼스

한국폴리텍대학 남인천캠퍼스(학장 백영길)는 2019학년도 전문기술과정, 일반계고위탁과정, 신중년특화과정의 신입생모집을 다음달 1일부터 시작할 예정이다. 


고용노동부산하 국책대학인 한국폴리텍대학에서 운영하는 전문기술과정은 교육비 전액 무료로 운영되는 과정으로 구직자를 대상으로 국가기간산업, 뿌리산업, 미래성장동력산업직종의 기술을 전문적으로 교육하고 취업알선 및 취업사후지도까지 실시하는 취업맞춤형 교육과정이다.


이번 모집에서는 총 7개 학과에서 1년 과정 신입생 330명을 선발하며 만 15세 이상의 취업희망자라면 학력 및 지역 제한 없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며 입학 시 실기 80% 비율로 수료 후 바로 현장에서 근무가 가능하도록 철저한 현장 실무 중심 교육을 받게 된다.


또한 교육비를 비롯해 실습 재료비, 기숙사비, 식비가 모두 무료이며 매월 최대 25만원의 수당도 지급한다.

 
한국폴리텍대학 남인천캠퍼스는 올해 3:1에 가까운 경쟁률을 보였다.


원서접수는 캠퍼스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지원이 가능하며 방문접수 및 우편접수도 가능하다.


신입생 모집 관련 및 기타 자세한 사항은 남인천캠퍼스 교학처(032-450-0312) 또는 홈페이지로 문의하면 된다.



[ Copyrights © 2016 KBNS뉴스통신사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