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지역뉴스
인천교통공사, ㈜현대유람선과 업무협약 체결
KBNS 뉴스통신사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18.11.05 21:13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인천교통공사가 현대유람선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사진제공=인천교통공사)

인천교통공사(사장 이중호)가 최근 2호선 역무안전센터 회의실에서 경인 아라뱃길 관광유람선을 운영하는 ㈜현대유람선(대표이사 김진만)과 상생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마케팅 활동 전개, 경인 아라뱃길 관광과 문화․레저 소개를 통한 지하철 이용고객 창출, 인천지하철 이용고객 대상 편의 제공 등을 위해 마련됐다.


공사와 ㈜현대유람선은 이번 업무협약을 기념하고 인천시민의 건전한 여가활동 기회를 제공하고자 인천도시철도 2호선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무료 승선 이벤트를 실시한다.


무료 승선 초대권은 오는 7일부터 인천 2호선 승하차 고객을 대상으로 검암역에서 직원의 확인을 거쳐 선착순으로 100명에게 배부할 예정이다.


무료 승선 초대권은 오는 10일과 17일 각각 오후 1시 40분에 이용 가능하다.


공사는 ㈜현대유람선과 함께 인천지하철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유람선 할인 상품을 개발하고 장애인, 고령자, 임산부 등 교통약자를 대상으로 무료로 유람선을 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공사 관계자는 “앞으로도 인천도시철도를 이용하는 고객이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지역 업체와 협력을 확대해 나가겠다” 고 말했다.



[ Copyrights © 2016 KBNS뉴스통신사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 주간 검색어
  • 현재 검색어
  1. 미라클
기간 : 현재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