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지역뉴스
경상남도 투자유치설명회'서 제조업 혁신 - 실수요자 중심 맞춤형 투자설명회 개최로 일자리 창출 및 지역경제 활성화 도모
KBNS 뉴스통신사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18.10.03 13:35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경남도가 지난 2일, 서울 63컨벤션센터에서 ‘2018 경상남도 투자유치 설명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김경수 도지사, 국내·외 기업 CEO 등 300여 명이 참석했으며, 경상남도는 참석한 기업인들을 대상으로 경남의 차별화된 투자환경과 투자지원제도를 홍보하고, 투자상담부스를 운영하는 등 맞춤형 투자유치활동을 전개했다.


특히, 올해 투자유치설명회는 김경수 도지사가 경남의 투자환경과 경남 신경제지도 및 기업 ONE-STOP 지원센터 등 맞춤형 투자지원제도에 대해 직접 발표하였을 뿐만 아니라, 경남 신경제지도 실현을 위한 투자활성화 방안에 대한 패널토의도 진행해 기업체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이날 설명회에 참석한 김경수 도지사는 인사말을 통해 “많은 분들이 오늘 설명회에 관심을 가져주신 데 대해서 감사드린다. 어려운 경남경제에 새로운 희망과 기대를 걸 수 있을 것 같다”며 소감을 밝힌 뒤 “오늘 이 자리에 계신 여러분들이 경남의 경제를 살리고, 나아가 대한민국의 제조업을 새롭게 혁신해 나갈 수 있는 주인공들이다. 경상남도와 함께 경남을 넘어 대한민국 경제를 다시 살릴 수 있도록 노력하자”고 말했다.


[ Copyrights © 2016 KBNS뉴스통신사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