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지역뉴스
인천미추홀구선거관리위원회, 문학산 일대 캠페인 -제2회 전국동시조합장선거 등에 대한 홍보캠페인-
KBNS 뉴스통신사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18.11.26 13:53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지난 20일 인천미추홀구선거관리위원회가 문학산 일대에서 홍보캠페인을 진행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인천미추홀구선거관리위원회)

인천미추홀구선거관리위원회가 최근 문학산 일대에서 소액다수의 깨끗한 정치후원금 기부 문화 조성과 내년 3월 13일에 실시되는 제2회 전국동시조합장선거 등에 대한 홍보캠페인을 펼쳤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미추홀구·남동구·중구선거관리위원회 합동으로 문학산에서 등산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정치후원금 기부가 개인의 경제적 세제혜택, 정치참여 확대, 건강한 정치 실현 등의 효과가 있다는 사실을 리플릿을 배부하며 집중적으로 홍보했다.


아울러 내년 3월 13일에 실시되는 제2회 전국동시조합장선거를 대비해 공공단체등 위탁선거에 관한 법률에서 금지·제한하고 있는 주요 행위를 안내하고 선거법 위반 행위 신고전화(1390)에 대한 안내도 함께 이뤄졌다.


미추홀구선관위 관계자는 “깨끗한 정치를 만들기 위해서는 소중한 정치후원금이 필요하다”며 “이번 행사를 계기로 정치후원금 기부가 보다 활성화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 Copyrights © 2016 KBNS뉴스통신사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 주간 검색어
  • 현재 검색어
기간 : 현재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