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지역뉴스
인천시 새내기 공무원 100명, 가족과 함께 첫발 내 딛어 - 치열한 경쟁을 뚫고 공직사회에 첫발 -
KBNS 뉴스통신사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18.10.10 07:55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인천시는 지난 8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새내기 공무원 100명과 가족 등 1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8년 신규공무원 임용장 수여식』을 가졌다.


치열한 경쟁을 뚫고 공직사회에 첫발을 내딛는 새내기 공무원들을 축하하고, 사랑하는 자녀를 훌륭한 인재로 키워 인천시 공직자로 맡겨주신 부모님과 가족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새내기 공무원에게 임용장 수여와 가족에게 공무원증 전달, 기념촬영, 공무원 선서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박남춘 인천시장은 “모든 것이 낯설고 어색하지만 공직자로서의 첫걸음을 내딛는 첫 순간인 오늘의 새로운 각오와 다짐을 마음에 새기고, 초롱초롱 빛나는 여러분들의 눈빛과 새내기만의 풋풋함과 에너지 넘치는 모습으로 인천시민 한사람 한사람이 행복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행정을 펼쳐 시민들에게 신뢰받을 수 있도록 노력해 줄 것”을 주문했다.


임용장 수여식에 참석한 한 부모님은“자녀가 새롭게 출발하는 자리에 함께 하게 돼 감격스럽고 기쁘다. 힘들게 공무원이 됐으니 시민을 위해 봉사하고 노력하는 훌륭한 공직자가 되길 기대한다”며 소감을 밝혔다.


[ Copyrights © 2016 KBNS뉴스통신사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 주간 검색어
  • 현재 검색어
  1. 미라클
기간 : 현재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