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지역뉴스
인천지역 고용서비스 성장 컨퍼런스 개최
KBNS 뉴스통신사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16.12.14 21:46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고용노동부 중부지방고용노동청(청장 이주일),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센터장 주영범), 인하대학교 산학협력단 공동으로 15일 송도 센트럴파크호텔에서 인천지역 공공·민간 고용서비스 담당자들이 함께하는 인천지역의 더 많은 일자리 창출과 진입을 지원하는 고용서비스 창출을 모색하고자 인천지역 고용서비스 성장 컨퍼런스를 개최한다.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에서 주관해 2개월에 걸쳐 130여명의 민·관 고용기관 종사자가 참여한 고용서비스 전문가 양성과정 수료와 인하대에서 주관한 미추홀 메이커톤 대회를 기념해 치러진다.


행사는 1부에 경과보고, 고용서비스 전문가 수료증 수여, 기업분석 우수자 수상, 미추홀 메이커톤 대회 시상의 순으로 진행되며 2부는 인천 고용서비스 전문가 출범 선포식과 2016 인천 고용서비스 우수자 표창으로 이어진다.


3부는 박영숙 유엔미래포럼 대표가 ‘인공지능혁명 2030(4차 산업혁명), 미래직업 어디까지 왔나’라는 주제로 특강이 이뤄진다.


이주일 중부지방고용노동청장은 “이번 컨퍼런스를 통해 다음해 지역단위 공공·민간 고용서비스 거버넌스 구축 단초마련과 고용행정서비스의 의견수렴 전문가 인력풀로 활용하는 등 인천지역 고용서비스 품질 향상의 주도적 활동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또한 주영범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장은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가 주관한 고용서비스 전문가 양성과정이 인천 고용서비스 성장을 위한 작은 한 걸음이지만 멈추지 않고 발전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 Copyrights © 2016 KBNS뉴스통신사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 주간 검색어
  • 현재 검색어
기간 : 현재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