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지역뉴스
㈜디엔텍, 학습근로자 부문 우수사례 경진대회 대상 -한국폴리텍대학 남인천캠퍼스, 일학습병행제 참여기업-
KBNS 뉴스통신사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18.09.11 15:51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주)디엔텍 올해 일학습병행제 우수사례 경진대회에서 학습근로자부문 영예의 대상.(사진제공=한국폴리텍대학 남인천캠퍼스)

한국폴리텍대학 남인천캠퍼스(학장 백영길) 듀얼공동훈련센터 협약기업 (주)디엔텍(대표이사 기대원)이 10일 코엑스 컨퍼런스룸에서 고용노동부와 한국산업인력공단이 주최하는 올해 일학습병행제 우수사례 경진대회에서 학습근로자부문 영예의 대상을 수상했다.


(주)디엔텍은 플라스틱 사출을 통해 화장품용기 등을 생산하는 중소기업으로 지난 2015년 한국폴리텍대학 남인천캠퍼스와 듀얼공동훈련센터 일학습병행제 훈련협약을 체결하고 일학습병행제에 처음 참여했다.


현재 (주)디엔텍은 일학습병행제 4년차로 3기생을 훈련 중에 있으며 그 성과로 문제상황이 발생했을 때 일학습병행제를 통해 배운 지식을 활용해 자체 전용 지그를 제작해 후 가공이 완료된 불량제품 20만개를 양품으로 불량 개선해 외주비용 없이 7000만원의 손실을 방지하는 성과를 거뒀다.


아울러 한국폴리텍대학 남인천캠퍼스는 (주)디엔텍이 참여 초기부터 운영상 겪을 수 있는 애로사항들을 최소화하기 위해 인적, 물적 인프라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행정적 지원과 소통을 통해 일학습병행제에 매진 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조력자 역할을 수행했다.


한국폴리텍대학 남인천캠퍼스는 지난해 일학습병행제 우수사례 참여기업 부문 (주)삼천 대상에 이어 올해 일학습병행제 우수사례 학습근로자 부문 (주)디엔텍 2년 연속 대상이라는 과업을 이뤘으며 지속적인 일학습병행제 발전을 위해 인천지역과 타지역을 포함한 기업의 일학습병행제 사업에 대한 지원을 아끼지 않고 향후 기업에서 필요로 하는 인력에 대해서도 지원을 아끼지 않을 방침이다.


한국폴리텍대학 남인천캠퍼스 산학협력처장인 손태일 교수는 듀렁공동훈련사업을 통해 지역의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하고 지역발전을 위한 기틀을 마련하는 초석을 다지고자 최선을 다하겠다는 의지를 표명했다.


한편 한국폴리텍대학 남인천캠퍼스 산학협력처는 일학습병행제 및 재직근로자 교육훈련 등 다양한 사업을 운영 중에 있으며 자세한 상담은 전화(032-450-0371~4)로 문의하면 된다.



[ Copyrights © 2016 KBNS뉴스통신사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 주간 검색어
  • 현재 검색어
  1. 양우진 3
  2. 울릉
  3. 이상용 1
  4. 송진호
  5. FEARLESS -Japanese Ver.
  6. 국회
기간 : 현재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