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지역뉴스
김유석 성남시의회 의장 "시민의 삶의 질 향샹" 위한 의정활동 펴겠다. 질타 보다...
KBNS 뉴스통신사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16.12.31 18:55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김유석 성남시의회 의장
김유석 성남시의회 의장

김유석 성남시의회 의장은 성남시의회는 2017년 새해에도 지방자치 발전과 시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적극적인 의정활동을 펼쳐 나가겠다고 밝혔다.


김 의장은 31일 정유년 신년사를 통해 제7대 후반기 의정 목표인 '시민과 함께 만들어가는 행복과 희망을 주는 의회'상을 실현한다며 이같이 피력했다.


김 의장은 제7대 후반기 성남시의회는 주요업무 청취, 세입·세출 결산, 행정사무감사, 본예산 및 추가경정예산 심사 등 바쁜 일정을 소화해 내면서 시민의 민의가 시정에 반영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기울여 왔다고 말했다.

앞으로도 집행부의 정책에 대해" 질타보다는 견제와 대안 제시를 통하여 바람직한 의회 상을 정립하겠으며 소통과 상생의 협력 관계를 돈독히 하여 신뢰와 화합을 중요시하는 선진의회 구현을 위하여 노력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또 한 "계속되는 경기불황으로 고통받는 서민경제 활성화를 위하여 규제 완화와 제도개선 등을 통한 경제활성화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항상 공부하여 시민과 함께하는 의회 상을 만들겠다"는 뜻을 밝혔다.
     
특히 공의로운 의정을 펼치는 맑은 의회, 시민의 마음이 나타나는 소통의회, 더불어 유익하고 함께하는 상생 의회, 시민의 민생을 실천하는 현장의회를 만들기 위해 시민의 눈 높이에서 시민만 바라보고 헌신 봉사하는 마음가짐으로 현장 정치를 펼쳐 100만 시민 모두가 행복하게 살 수 있는 성남을 만들어가는 데 앞장 서겠다"고 강조했다.


[ Copyrights © 2016 KBNS뉴스통신사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