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지역뉴스
용인시청 무료 썰매장 17일 개장 -얼음썰매장과 튜브썰매장 등 2개로 구성 -
KBNS 뉴스통신사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16.12.16 12:37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오는17일 문을 여는 용인시청 광장 썰매장' 내년 1월30일까지 무료로 운영된다.
오는17일 문을 여는 용인시청 광장 썰매장' 내년 1월30일까지 무료로 운영된다.
지난해 14만여명이 이용하며 시민들에게 큰 인기를 끌었던 용인시청 광장 무료 썰매장이 오는 17일 문을 연다. 용인시는 시청 광장 2천㎡에 썰매장을 조성해 17일부터 내년 1월30일까지 무료로 운영한다고 밝혔다.

올해 썰매장은 앉아서 얼음 위를 지칠 수 있는 가로 30m×세로 50m 크기의 얼음썰매장과 38m 길이의 튜브썰매장 등 2개로 구성됐다. 지난해 없었던 튜브썰매장은 튜브썰매를 갖고 슬로프에 올라가 슬라이딩을 즐길 수 있도록 했으며 한 번에 9명이 이용할 수 있다.

썰매장 개장 기간동안 잔디광장에서는 팽이치기, 제기차기 등 전통놀이를 즐길 수 있다. 주말과 공휴일에는 가족단위로 즐기는 썰매타기 대회 등 이벤트도 열린다. 개장일과 크리스마스에는 싼타와 사진찍기, 캐롤가족노래방 등다양한 특별 이벤트도 준비될 예정이다.

또 시청사 1층 로비에서 가족들을 위한 다양한 휴식공간을 제공한다. 용인거리아티스트팀이 1층 로비에서 마술과 마임, 버블쇼 등 공연을 선보이고, 동부도서관은 ‘책수레 도서관’을 운영한다.

특히 어린이들의 안전을 위해 14명의 안전요원들이 의무실에 상시 대기하며 6명의 자원봉사자들이 이용객 안전과 장내 질서를 도울 예정이다고 밝혔다.


[ Copyrights © 2016 KBNS뉴스통신사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 주간 검색어
  • 현재 검색어
기간 : 현재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