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지역뉴스
2016년 광주시-공무원직장협의회 단체협약 조인식 개최
KBNS 뉴스통신사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16.09.11 00:28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2016년 광주시-공무원직장협의회 단체협약 조인식 개최

광주시와 광주시공무원직장협의회는 2016년 단체협의 안건으로 상정된
총 72조의 120개항의 협의사항에 대해 합의하고, 지난 7일에 광주시청 상황실에서 조인식을 개최하였다.


2016년도 단체협의는 직원들의 권익신장과 복지증진, 지역을 위한 사회적 책무 등의 내용으로 총 5차례의 실무교섭 끝에 타결되었으며, 향후 신뢰와 협력의 소통과 실천으로 안정된 노사문화 구축과 시민들에게 질 좋은 공공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하는 광주시의 의지를 담고 있다.


조억동 광주시장은 인사말을 통해 “안정된 노사관계와 신바람 나는 직장문화로 시민이 행복한 광주시가 되는데 노사가 선도적인 역할을 해 주길 바라며 미래의 참된 공직사회를 열어가는 직장협의회의 발전을 위해 지속적으로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영수 직장협의회장은 “3년 만에 이루어진 단체협의가 원만하게 마무리 되어 감사하며, 친절하고 품격 있는 행정서비스로 보답하고 노사가 상생과 화합하는 파트너로써 한 단계 더 도약할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되었다.”며 단체협의에 대한 만족감을 나타냈다.


시는 2013, 2015년도 노사문화 우수행정기관 인증과 더불어 전국최초 2년 연속(2014~2015) 노사문화 대상기관에 선정되는 등 모범적 노사문화를 실천하고 있다.




[ Copyrights © 2016 KBNS뉴스통신사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 주간 검색어
  • 현재 검색어
기간 : 현재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