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지역뉴스
성남시, 사회적경제 나눔장터 9월 3일 분당구청 앞에 마련 20여 개 사 자사제품 선보여…팽이 만들기 등 체험거리도 다양
KBNS 뉴스통신사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16.08.31 07:38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일자리창출과
일자리창출과

  20여 개 사 자사제품 선보여팽이 만들기 등 체험거리도 다양


사회적경제 조직을 알려 판로를 개척하기 위한 장터가 오는 93일 성남시 분당구청 앞 문화의 거리에 마련된다.

 

성남사회적경제네트워크(이사장 이현배)는 이날 오후 2~7시 사회적경제 나눔장터 가치같이행사를 연다. 경기도와 성남시가 행사를 지원한다.

 

성남지역 사회적경제 조직 등 20여 개 업체가 이날 자사제품을 선보인다.

 

행복한성남생협과 한살림성남용인소비자생협의 농수산물, 문화숨사회적협동조합 청년창업팀의 캘


리그라피 제품, 나누리창작공방협동조합의 컵홀더 등의 업사이클 제품, 성남지역자활센터의 공정


무역커피, 휠링보장구협동조합의 의료보조기구, 협동조합 목화토금수의 한방차 등 다양한 품목을 구경하고 살 수 있다.

 

캘리그라피(손글씨), 팽이 만들기, 나만의 컬러링 부채 만들기 등 체험거리도 다양하다.

 

부대행사로 이날 오후 4시부터 1시간 동안 우리마당의 풍물공연, 계피자매의 유럽악기 연주회가 열린다.

 

시민들이 사회적경제에 관해 쉽게 알 수 있는 행사가 돼 사회적경제 조직 활성화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사회적경제 나눔장터 가치같이는 지난 64일 처음 개장해 30여 개 사회적경제 조직이 700여명 시민에게 각 업체를 지역사회에 알리는 성과를 냈다.

 

올해 3차례 더 행사가 열려 오는 928일과 1026일에는 판교 유스페이스 광장에서, 1015일에는 성남시청에서 사회적경제 나눔장터를 마련한다.

 



[ Copyrights © 2016 KBNS뉴스통신사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 주간 검색어
  • 현재 검색어
  1. 이상용 1
  2. 라엘리안
  3. 송진호 10
  4. 울릉 1
  5. 울릉도 8
  6. 한국 1
  7. 울릉군 6
  8. 국회 3
  9. 담양 4
기간 : 현재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