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지역뉴스
제3기 인천 연수구 SNS서포터즈 발대식
KBNS 뉴스통신사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17.03.18 19:19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인천시 연수구가  제3기 연수구 SNS서포터즈 35명에게 위촉장을 수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인천연수구청)

인천시 연수구(구청장 이재호)는 지난 16일 제3기 연수구 SNS서포터즈 35명에게 위촉장을 수여하고 본격적인 운영을 시작했다.


대학생부터 노인까지 다양한 계층으로 구성된 제3기 연수구 SNS서포터즈는 구의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채널 등 SNS상에서 구를 알리는 홍보대사의 역할을 톡톡히 수행할 예정이다.


이재호 구청장은 서포터즈 한 명 한 명에게 따뜻한 격려와 함께 구의 SNS를 적극 활용해 생활 속에서 생생한 소식을 실시간으로 전달하고 주민들과 공유해 줄 것을 당부했다.


구 관계자는 “일반구민들의 적극적인 참여, 그리고 흥미를 유발하는 다양한 콘텐츠 개발을 바탕으로 구 SNS가 활성화되길 기대한다”며 “궁극적으로 SNS서포터즈 운영은 일반구민들의 구정 참여를 통해 구정에 대한 긍정적인 마인드를 제고하고 소통을 통한 열린 행정 구현에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연수구는 구민들과 일대일 소통을 위해 지난 2011년부터 블로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채널 등 SNS를 운영하고 있다.



[ Copyrights © 2016 KBNS뉴스통신사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