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지역뉴스
근산유치원, 전국 최우수 꾸러기유치원으로 선정 국가보훈처장 명의 상장 받아
KBNS 뉴스통신사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17.02.19 11:33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인천보훈지청 이광태 지청장(오른쪽에서 두번째)이 국가보훈처 지정 꾸러기유치원 중 최우수 유치원으로 선정된 근산유치원 국가보훈처장 명의의 상장을 전수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인천보훈지청)

인천보훈지청(지청장 이광태)이 17일 국가보훈처 지정 꾸러기유치원 중 최우수 유치원으로 선정된 근산유치원(이사장 김순옥)에 국가보훈처장 명의의 상장을 전수했다.


꾸러기유치원은 우리나라에 대한 기본적인 국가상징, 역사인식, 국가관 등에 대한 교육을 통해 유아들의 나라사랑 정신을 함양하기 위한 국가보훈처 나라사랑교육 프로그램으로 지난해에 전국 총 17개의 유치원이 꾸러기유치원으로 지정돼 1년 동안 운영됐다.


근산유치원은 3․1절에 대해 알고 태극기 달기, 나라사랑 큰나무 의미 알아보기, 호국영웅에 대해 배우고 감사하는 마음 갖기, 인천상륙작전 기념관 견학 등 우수한 프로그램을 실시했다.


근산유치원 김순옥 이사장은 “유아 시기의 나라사랑교육이 중요하다”며 “앞으로도 유치원생들의 나라사랑정신 함양을 위해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 Copyrights © 2016 KBNS뉴스통신사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 주간 검색어
  • 현재 검색어
기간 : 현재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