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지역뉴스
한국마사회 인천 중구 지사, 청소년들을 위한 사랑의 후원금 전달
KBNS 뉴스통신사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17.06.16 13:17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한국마사회 중구 지사가 15일 렛츠런 문화공감센터 회의실에서 청소년 단체인 국제청소년연합 인천지부에 사랑의 후원금을 전달했다.


이번 후원금은 오는 28일 인천문화예술회관에서 펼쳐지는 ‘세계 거장들과 함께하는 그라시아스 합창단 특별 콘서트’에 전달 될 예정이다.


그라시아스 합창단 특별 콘서트인 ‘스바보드나(Svobodno)’는 자유롭게라는 의미로 세계 유수 음악가들이 음악에 자신을 실어 관객들을 자유로운 클래식의 세계로 안내하며 수준 높은 연주 및 작곡자의 영감과 연주자의 열정, 그리고 관객의 마음을 하나로 묶어 진한 감동을 선사한다.


국제청소년연합은 해마다 사랑 문화 나눔 사업으로 문화소외계층에게 우수공연을 관람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오고 있다.


인천 중구에 거주하는 소외계층이나 청소년들에게 사랑과 나눔의 문화정착을 실현하고자 매년 지속적인 후원 사업을 해오고 있는 중구 마사회의 유성언 센터장은 “미래를 꿈꾸고 도움을 필요로 하는 청소년들이나 소외계층에게 평소 접하기 힘든 명품공연을 관람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삶의 질을 높여주고 밝고 건강하게 성장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후원금을 전달했다 ”고 말했다.


한편 이번 후원금은 중구 관내의 아동센터, 다문화가정, 청소년쉼터, 복지학생 등에게 쓰여 질 예정이다.



[ Copyrights © 2016 KBNS뉴스통신사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 주간 검색어
  • 현재 검색어
  1. 송진호
  2. NKBS 뉴스통신사 양우진 기
기간 : 현재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