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지역뉴스
중소기업중앙회 인천지역본부, 영업마케팅 전략 설명회
KBNS 뉴스통신사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18.09.14 09:15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중소기업중앙회 인천지역본부가 인천지역 소상공인 지원 사상체질에 따른 영업마케팅 교육을 인천산업유통사업협동조합 교육장에서 개최했다.(사진제공=중소기업중앙회 인천지역본부)

중소기업중앙회 인천지역본부(회장 황현배)는 인천시와 공동으로 인천지역 소상공인의 판로개척 및 확대를 지원하기 위해 13일 인천지역 소상공인 대표 100명을 대상으로 인천지역 소상공인 지원 사상체질(四象體質)에 따른 영업마케팅 교육’을 인천산업유통사업협동조합 교육장에서 개최했다.


이날 강사로 나선 이동훈 미래정보연구소 소장은 “인천지역 소상공인들은 자신뿐만 아니라 고객들의 사상체질을 파악해 그에 맞는 마케팅 전략을 구사해야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물건을 잘 팔수 있다”고 말했다.


황현배 중소기업중앙회 인천지역회장은  “최근 최저임금의 급격한 상승, 52시간 근로시간 단축 등으로 인해 상당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인천지역 소상공인들이 사상체질별 감성영업 전략으로 고객에 대한 서비스와 만족도를 높여 새로운 판로기회를 모색하는 좋은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중소기업중앙회 인천지역본부는 앞으로도 인천지역 소상공인의 활력회복을 위해 경제, 경영, 인문학 강좌등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 Copyrights © 2016 KBNS뉴스통신사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 주간 검색어
  • 현재 검색어
  1. 한국
  2. 담양
  3. 국회
  4. 송진호
  5. 경상북도 평생 교육 콘퍼런스
  6. 울릉도
  7. 독도
  8. 김사진
  9. 울릉군
  10. 울릉
기간 : 현재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