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지역뉴스
안전보건공단 중부지역본부, 무재해 인증패 수여식 개최 -총 2개 사업장에 인증패와 표창장 수여-
KBNS 뉴스통신사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18.09.03 12:39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안전보건공단 중부지역본부 이준원 본부장(왼쪽에서 3번째)과 무재해 목표달성 2개 사업장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안전보건공단 중부지역본부)

안전보건공단 중부지역본부(본부장 이준원)가 3일 지역본부 강당에서 무재해 목표를 달성한 공항철도(주)와 포스메이트 포스코타워송도사업소를 대상으로 무재해 목표달성 수여식을 개최했다.


공항철도(주)는 지난 2007년 10월부터 올해 4월까지 약 10년간 무재해를 유지함으로써 무재해 7배를 기록했다.


공항철도(주)는 인천공항과 서울의 도심을 잇는 국내유일의 특화된 철도로서 공항연계철도, 도시철도, 관광철도의 기능을 수행하고 있는 곳이다.


특히 궤도시설물 개선을 통해 안정성을 확보하고 협력사 안전예방교육 및 합동점검을 통해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또한 ㈜포스메이트 포스코타워송도사업소는  무재해 3배수를 달성함으로써 사내 근로자들의 사기를 진작시키고 산재예방에 더욱 의지를 다지는 모습을 보였다.


공단 이준원 본부장은 “올해 여름이 유난히 더웠음에도 불구하고 안전한 근로환경이 유지될 수 있었던 것은 노사가 합심해 노력한 덕분”이라며 “무재해 기록 달성을 축하드리고 앞으로도 산재예방을 위해 산업현장 개선에 힘써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Copyrights © 2016 KBNS뉴스통신사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 주간 검색어
  • 현재 검색어
기간 : 현재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