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지역뉴스
인천시립극단 야외공연, 광장줍이 공연참여자 모집
KBNS 뉴스통신사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18.09.03 11:05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기사이미지.(사진제공=인천시립극단)

인천시립극단이 ‘청소년극+극장 밖 연극 페스티벌’ 기간 중 인천문화예술회관 야외광장에서 펼쳐지는 관객참여형 작품 ‘광장줍이’에 함께 할 참여자를 모집한다.


광장줍이는 기존의 관람형 공연이 아닌 관객이 함께 참여해 만드는 공연으로 오는 13일과 14일 오후 3시~5시, 매 정각부터 30분간 하루에 4회씩 진행된다.


참여를 원하는 시민은 3일부터 인천시립극단(032-438-7775)으로 전화 신청하면 되며 회차 당 10명씩 총 80명을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인천문화예술회관 야외광장 한 편에 설치된 부스에서 공연하는 광장줍이는 김지현, 홍은지의 구성‧연출로 우리 주변의 환경들을 예술창작의 시각에서 바라보고 탐구해보려는 공간 창작 작품이다.


일정 공간에 설치물, 소리, 미디어 등을 이용해 덧쓰기를 시도함으로써 쌓여가는 흔적을 담아내고 이렇게 축적된 공간 안에 관객이 스스로의 상상과 기억으로 현재적 경험을 만들어가는 과정을 함께 한다.


관객은 이를 통해 기억이 과거에 머무르는 것이 아니라 현재 우리 삶을 구성하는 조건이라는 것을 성찰하는 시간을 가진다.


인천시립극단 관계자는 “흔적 없이 사라져버리는 우리 주변의 환경들을 예술창작의 시각에서 바라보고자 한다”며 “특별한 예술적 경험에 관심 있는 청소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인천시립극단(예술감독 강량원)에서 지난해에 이어 2번째로 개최하는 ‘청소년 극 + 극장 밖 연극’ 페스티벌은 청소년들의 삶과 생각에 관심을 기울이는 당사자들과 어른들을 위한 실내극 2편과 야외광장에서 진행되는 퍼포먼스 극 2편으로 구성됐다.



[ Copyrights © 2016 KBNS뉴스통신사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