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생활체육
대한민국 체육 영웅들 ‘2023 충남도민체전’ 격려방문 4전 5기 신화, 프로복싱 홍수환, 바르셀로나 올림픽 마라톤 황영조
KBNS 뉴스통신사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23.09.07 11:18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새로 개장한 금산야구장 앞에서 충남도민체전관계자들과( 왼쪽에서 두번째) 황영조 감독, (세번째) 홍수환 회장/사진=안찬기자
 
지난5일 금산군종합운동장 및 금산군 일원에서 9월 14일부터 17일까지 4일간 열리는 "2023년 충청남도체육대회“의 성공개최를 성원하기 위해 대한민국 체육계 영웅들이 금산을 찾았다.

대한민국 체육계를 대표하는 신화 창조의 주역으로 국민 영웅인  4전 5기 신화프로복싱 前세계 챔피언 홍수환 한국권투위원회 회장과 1992 바르셀로나 올림픽 마라톤에서 금메달을 딴 황영조 국민체육공단 마라톤팀 감독이 방문했다.

대회를 주관하는 이태형 금산군체육회장과 금산군 이희중 충남체전준비단장과 면담하고, 막바지 대회 준비에 여념이 없는 관계자들을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희중 준비단장은 이날 대회 준비 상황을 설명하고, 새로 개장한 야구장 시설과 종합운동장 시설을 함께 둘러보았으며, 오는 14일 개막행사에 함께하여 자리를 빛내줄 것을 공식 제안했다. 두 사람은 이 단장의 이 같은 공식 초청에 흔쾌히 응하고 개회식 날 금산을 다시 찾기로 했다.

한편, 금산군은 성공적인 체전을 위해 완벽한 준비에 만전을 기하고 선수들과 관람객들의 안전을 위해 철저한 안전관리 대책을 수립해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는 체전이 되도록 전 행정력을 집중하고 있어 2005년 개최 후 17년 만에 금산에서 치러지는 도민체전이 더욱 성황리에 개최할 것으로 기대된다.




[ Copyrights © 2016 KBNS뉴스통신사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 주간 검색어
  • 현재 검색어
  1. NKBS 뉴스통신사 양우진 기
기간 : 현재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