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생활체육
인천유나이티드, 아카데미 어린이 회원 대상 축구특강 행사 진행 프로 선수단, 총 3개조로 나눠 즐거운 시간 보내
KBNS 뉴스통신사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18.07.02 20:08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인천유나이티드가 아카데미 선수특강을 롯데팩토리아울렛 인천점에서 진행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인천유나이티드)

인천유나이티드(대표이사 강인덕)가 아카데미 어린이 회원을 대상으로 프로선수 축구특강 행사를 진행했다.


지난달 30일 인천유나이티드에서 주최한 이번 행사는 아카데미 어린이 회원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는 인천환경공단 승기사업소 내 천연잔디구장(연수지부, 남동지부), 신석체육공원(서구지부, 부평계양지부), 롯데팩토리아울렛 인천점(동남중지부, 영종지부) 등 총 3군데로 나눠 진행됐다.


축구특강은 컨트롤, 패스, 슈팅, 슈팅 등 기본기 훈련을 비롯해 즉석 미니게임 등으로 구성돼 진행됐다.


인천 선수단은 이날 축구특강 행사를 모두 마친 다음 사인회 및 포토타임 등 이벤트를 함께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인천 수비수 이윤표는 “매년 인천유나이티드 아카데미 어린이 회원들과 함께 행사를 함께하고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우리 어린이들에게 즐거운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인천 구단은 인천지역 내 축구 저변 확대와 어린이들의 건강한 여가 문화 함양을 위해 지난 2006년부터 아카데미를 운영해오고 있다.
아카데미 어린이 회원 신규가입 등 그밖에 자세한 사항은 구단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구단 마케팅팀(032-880-5526)으로 직접 문의하면 된다.



[ Copyrights © 2016 KBNS뉴스통신사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 주간 검색어
  • 현재 검색어
  1. 송진호
  2. FEARLESS -Japanese Ver.
  3. 국회 3
  4. 양우진
  5. 울릉
  6. 이상용 4
기간 : 현재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