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생활체육
제8회인천광역시장배전국장애인탁구대회 - 전국 시도 전문체육 장애인탁구선수 출전 -
KBNS 뉴스통신사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18.08.06 16:31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제7회 인천광역시배전국장애인 탁구대회가 8월 3일부터 4일까지 선학체육관에서 성황리에 개최 됐다.


이번 대회는 인천장애인탁구협회가 주관하고 인천장애인체육회,대한장애인탁구협회가 주최했으며, 인천광역시, 문화체육관광부, 대한장애인체육회가 후원하는  대회에서는 박준하 시 행정부시장, 이용범 시의회 의장 등 주요내빈 과 참가선수, 자원봉사자, 및 경기운영원 등 350명이 참석 했다.


본 대회는 국가대표 선발기준인 랭킹포인트를 획득하는 대회로 전국 시도 전문체육 장애인탁구선수들이 출전하여 장애유형별 장애등급별로 분류된 단식에서 24개의 금메달을 가지고 치열한 경쟁을 했으며,경기결과 서울 7개, 광주 6개, 충북 6개 등 각 세부 종목별 우승을 차지하며 실력을 과시 하였다.


시 행정부시장 박준하는 “ 탁구는 남녀노소, 장애인 비장애인 구분 없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스포츠로 탁구로 서로 화합하여 사회통합을 이루는데 중요한 스포츠이다. 장애인들이 보다 좋은 환경에서 탁구를 즐길 수 있게 최선을 다하겠다.” 고 말했다.


[ Copyrights © 2016 KBNS뉴스통신사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 주간 검색어
  • 현재 검색어
  1. 미라클
기간 : 현재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