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생활체육
박남춘 인천시장, 인천유나이티드 안데르센 감독과 문선민 만나 격려 -안데르센 감독과 문선민 선수 친필 사인볼 선물하며 화답-
KBNS 뉴스통신사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18.07.09 23:06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인천시청 접견실에서 진행된 간담회에서 박남춘 인천시장(가운데)이 인천유나이티드 안데르센 감독(오른쪽), 문선민(왼쪽)선수와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인천유나이티드)

인천유나이티드(대표이사 강인덕) 구단주 박남춘 인천시장이 안데르센 감독과 문선민 선수를 만났다.


인천 구단은 9일 “올해 7월부터 새롭게 민선 7기를 이끌게 된 박남춘 인천시장이 인천시청 접견실에서 인천유나이티드의 안데르센 감독과 문선민 선수를 만나 격려했다”고 전했다.


이날 접견 자리는 새롭게 구단주로 부임한 박남춘 인천시장의 초청으로 마련됐다.


인천 구단에서는 강인덕 대표이사를 비롯해 최근 새롭게 지휘봉을 잡게 된 안데르센 감독 그리고 올해 러시아 월드컵 대회에서 대한민국 국가대표로 맹활약하며 인천을 빛낸 문선민이 선수단 대표로 박남춘 구단주를 만났다.


이 자리에서 박남춘 구단주는 “인천유나이티드가 인천특별시대에 걸맞게 인천 시민의 뜨거운 사랑을 받는 구단으로 커 나아갈 수 있게끔 시장으로서 꾸준히 관심을 갖고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고 약속했다.


박남춘 구단주는 이어 “안데르센 감독에게 공정한 시스템 속에 선수들과 함께 좋은 팀으로 만들어 달라”고 당부했고 문선민 선수에게는 “월드컵에서 선보인 멋진 활약을 인천에서도 보여줄 것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에 안데르센 감독과 문선민 선수 역시 박남춘 구단주에게 직접 친필 사인볼을 선물하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한편 인천은 오는 11일 수요일 오후 7시 30분 인천축구전용경기장에서 강원FC를 상대로 ‘KEB하나은행 K리그1 2018’ 16라운드 홈경기를 치른다.



[ Copyrights © 2016 KBNS뉴스통신사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 주간 검색어
  • 현재 검색어
기간 : 현재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