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생활체육
현장중심의 놀이체육 활동을 위한 직무연수 실시 - 김포교육지원청, 2018 초등 체육 직무연수 실시 -
KBNS 뉴스통신사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18.08.20 18:22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경기도김포교육지원청(교육장 김정덕)은 8월 16일(목) ~ 17일(금) 동안 관내 초등체육 업무 담당 교사 21명을 대상으로 ‘2018 초등체육 직무연수’를 실시했다.
 
김포교육지원청이번 연수는 관내 우수 체육 놀이강사를 위촉하여 2일간 총16시간 동안 운영되었으며, 2015 개정교육과정에서 요구되는 체육교과의 목적을 고려하여 현장중심의 놀이체육 활동으로 구성하였다.





지난 16일(목) 연수 1일차에는 놀이체육 중심지도법에 대한 실기연수와 교육과정 재구성 및 실습을 진행하였으며,17(금) 연수 2일차에는 미세먼지 환경을 고려하여 실내체육 중심의 체육실습을 진행하여 교육 현장을 고려한 꼭 필요한 연수라는 평을 얻었다.
 

김포교육지원청 김정덕 교육장은 “초등체육교사 직무연수는 매년 여름방학을 이용하여 진행하고 있으며 무더운 날씨임에도 불구하고 학생들의 체력향상에 대한 관심과 필요성을 느낀 교사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현장의 의견을 적극 청취하여 학생중심 현장중심의 교육을 실현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을 기울이겠다.”고 밝혔다.      


[ Copyrights © 2016 KBNS뉴스통신사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 주간 검색어
  • 현재 검색어
기간 : 현재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