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생활체육
2018 부산국제댄스페스타 개최 -부산 해운대 그랜드호텔에서 부산국제댄스페스타 개회식 개최-
KBNS 뉴스통신사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18.08.08 08:59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2018부산국제댄스페스타 포스터.(사진제공=국제문화예술기획협회)

국제문화예술기획협회에서 주관하는 2018부산국제댄스페스타가 오는 31일 오후 7시, 해운대 그랜드호텔 그랜드볼룸에서 개회식을 시작으로 9월 2일 페어웰 파티까지 총 3일간 진행될 예정이다.


스윙댄스, 살사댄스, 스트릿댄스 등의 댄스페스타가 열리는 이번 행사는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20여 개국의 나라들이 참가하는 국제행사이다.


또한 10여개의 다양한 장르의 댄스의 해외 유명댄서들과 강사들이 참가해 다양한 워크숍과 세미나를 진행할 예정이다.


어린이를 위한 어린이체험프로그램도 함께 준비돼있다.


이외에도 댄스스포츠 캠프, 화이트 비치 파티, 스피치 세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특히 올해 함께 진행되는 2018 부산 국제 지카파 댄스스포츠선수권 대회는 전, 세계챔피언과 해외 유명 안무가 등이 심사위원으로 참가해 대회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를 통해 국제도시환경을 극대화해 문화, 소통, 나눔을 활성화하고 능동적이고 적극적인 해외교류를 통한 국제 감각 및 네트워킹 강화의 효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아울러 대중성과 예술성, 다양성과 차별성을 아우르는 공연 및 파티문화를 통해 참가자 모두에게 즐거움을 줄 예정이다.


한편 9월 1일 해운대 해변에서 화이트 비치 파티가 부대행사로 진행될 예정이다.



[ Copyrights © 2016 KBNS뉴스통신사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 주간 검색어
  • 현재 검색어
  1. 양우진 3
  2. 울릉
  3. 이상용 1
  4. 송진호
  5. FEARLESS -Japanese Ver.
  6. 국회
기간 : 현재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