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복지
배우 채수빈, 사랑의열매 연중광고 재능기부 출연 -더 많은 분들이 나눔에 동참했으면-
KBNS 뉴스통신사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18.09.04 11:51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타임랩스 기법을 활용한 사랑의열매 20년의 사랑 광고 타이틀 화면.(사진제공=사랑의열매)

안정적인 연기와 귀여운 외모로 사랑받고 있는 배우 채수빈이 사랑의열매 광고에 재능기부로 출연해 나눔 전도사로 나섰다.


이번 사랑의열매 광고는 창립20주년을 맞아 사랑의열매의 지난 20년을 표현하기 위해 타임슬립기법을 활용해 제작했으며 도움을 받던 한 소녀가 성장해 도움을 주기까지의 과정을 그렸다.


채수빈은 사상 최고의 폭염을 기록하던 지난 8월 사랑의열매 연중광고 촬영을 위해 하남의 한 스튜디오를 찾았다.


이날 채 씨는 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촬영 내내 웃음을 잃지 않고 상대 배우도 살뜰히 챙기는 모습으로 훈훈한 촬영장을 연출했다.


이후 진행한 녹음작업에서도 빡빡한 스케줄로 피곤한 상태이지만 끝까지 성실히 임해 함께 작업한 녹음기사마저도 “자신이 본 연기자 중 가장 착하고 성실하게 해줬다”며 칭찬했다.


채수빈은 이번 인연을 통해 사랑의열매의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채 씨의 홍보대사 가입식은 4일 오후 4시에 사랑의열매 회관 6층 전달식장에서 진행된다.


채수빈 씨는 촬영현장에서 “그동안 많은 분들의 사랑으로 여기까지 올 수 있었다”며 “여러분께 받은 사랑을 다시 돌려드리고자 재능기부로 광고에 참여하게 됐다”고 밝혔다.


채 씨는 자신의 광고를 보시고 “좀 더 많은 분들이 나눔에 동참해주시면 더 좋을 거 같다”고 말했다.


김연순 사랑의열매 사무총장은 “바쁜 일정 속에서도 무료로 광고촬영에 임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이번 폭염에 촬영하시느라 고생하셨는데 앞으로 좋은 일만 있기를 기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채수빈은 올 10월부터 방송될 SBS 월화드라마 여우각시별(극본 강은경·연출 신우철)에 배우 이제훈과 함께 출연 예정이다.



[ Copyrights © 2016 KBNS뉴스통신사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 주간 검색어
  • 현재 검색어
  1. 양우진 3
  2. 울릉
  3. 이상용 1
  4. 송진호
  5. FEARLESS -Japanese Ver.
  6. 국회
기간 : 현재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