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복지
인천유나이티드, 인천시축구협회와 업무 협약 체결 블루하트레이스 2호 구매 진행, 이웃사랑 활동에도 동참
KBNS 뉴스통신사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17.03.12 23:10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지난 10일 인천축구전용경기장에서 진행된 업무 협약식을 마치고 인천시축구협회 정태준 회장(오른쪽)이 인천유나이티드 정병일 대표이사(왼쪽)와 함께 인천 구단의 소외계층 의료지원사업인 블루하트레이스 캠페인에 200만원의 후원금을 쾌척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사진제공=인천유나이티드)

인천유나이티드와 인천광역시축구협회가 상생 협력을 통한 공동 발전을 위해 업무 협약을 맺었다.


양 기관은 지난 10일 인천축구전용경기장에서 업무 협약식을 진행했다.


이날 진행된 협약식에는 인천 구단 정병일 대표이사와 인천시축구협회 정태준 회장을 비롯해 양 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번 협약에 따라 양 기관은 상호 긴밀한 협조와 유대 관계를 통한 공동 발전을 도모하게 됐다.


아울러 인천시 축구 발전을 위한 각종 대외 홍보와 활동에 대한 내용을 함께 공유하고 기획해 진행하기로 했다.


인천 구단 정병일 대표이사는 “올 시즌 인천유나이티드의 도약을 위해서는 인천시축구협회의 적극적인 관심과 지원이 필요하다”며 “이번 협약이 양 기관의 상호발전을 도모하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인천시축구협회 정태준 회장 역시 “300만 인천시를 대표하는 시민구단인 인천유나이티드가 이전보다 더 발전된 모습을 보이는 데 있어서 우리 인천시축구협회 차원에서도 최선을 다해서 돕겠다”고 화답했다.


한편 인천시축구협회는 이날 협약식과 별개로 인천 구단의 소외계층 의료지원사업인 ‘블루하트레이스(BLUE HEART RACE)' 캠페인에 총액 200만원의 후원금을 쾌척하는 등 이웃사랑 활동에 동참하기도 했다.



[ Copyrights © 2016 KBNS뉴스통신사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 주간 검색어
  • 현재 검색어
  1. 임택 기자
  2. 양우진
기간 : 현재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