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복지
‘로코퀸’ 한예슬, 골프퀸에 도전장! 프리미엄 골프브랜드 힐크릭 전속 모델! - ㈜블랙야크가 전개하는 모던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 힐크릭 첫 국내모델 발탁
- 11월 화보 촬영 마치고, 12월 CF 통해 뉴 트렌디 패션골프 스타일 본격적으로 선보여
KBNS 뉴스통신사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17.12.14 19:56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최근 종영한 드라마 ‘20세기 소년소녀’를 통해 로코 퀸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배우 한예슬이이번엔 ‘골프퀸’에 도전한다.  

㈜블랙야크(회장 강태선)가 새롭게 전개하는 모던 프리미엄 골프웨어 브랜드 힐크릭(Heal Creek)이 첫 국내 모델로 배우 한예슬을 발탁하면서 2018년 S/S시즌부터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간다고 14일 밝혔다. 

힐크릭은 지난 9월 블랙야크가 일본 골프웨어 전문 기업 그립인터내셔널로부터 국내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해 2018년 봄·여름 시즌부터 7년간국내시장의 제품 생산과 유통을 맡게 되는 일본 프리미엄 골프웨어 브랜드이다. 일본 도쿄와 오사카의 이세탄, 다이마루, 한큐 등 주요 백화점에서 판매하고 있는 프리미엄 골프웨어로평가 받고 있다. 

특히, 세련된 패션 스타일과 고급스러움을 두루 갖춘 배우로 꼽히는 한예슬을 전속 모델로발탁하면서 트렌디한 패션 스타일과 함께 프리미엄한 기능을 강조한 ‘Modern British Golf wear’라는새로운 브랜드 컨셉트를 더욱 강화하게 됐다.  

힐크릭 관계자는“한예슬은 가치와 가성비를 중시하는 30~40대새로운 골퍼들에게 높은 인지도와 호감도, 파급력을 갖고 있어 브랜드를 알리기에는 최적의 모델”이라며 “힐크릭이 추구하는 핵심 가치인 New trendy 패션골프 스타일을 가장 잘 표현할 것으로 기대한다”고말했다. 

한편, 지난 11월 2018 S/S 화보촬영을 마친 한예슬은 12월 TV CF 촬영을 진행하는 등브랜드 뮤즈로써 본격적 활동을 통해 새로운 패션골프 스타일을 선보일 예정이다.

[ Copyrights © 2016 KBNS뉴스통신사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 주간 검색어
  • 현재 검색어
기간 : 현재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