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복지
‘제2회 여주국제대학가요제’ 9월 21일, 22일 개최!
KBNS 뉴스통신사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16.09.21 10:36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제2회 여주국제대학가요제’ 9월 21일, 22일 개최!(추진계획포함)

여주시(시장 원경희)는 오는 9월 21(수), 22일(목) 이틀간 여주대학교 천연잔디구장에서 해외 및 국내 대학생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제2회 여주국제대학가요제’를 개최한다.


“젊음을 노래하다”라는 슬로건으로 개최되는 제2회 여주국제대학가요제는 개그맨 출신 방송인 김인석과 미스 하와이 출신 방송인 안젤라 박이 MC를 보고, 21일(수)에는 시민이 직접 참여하는 시민가요제 및 축제, 축하공연 등으로 구성된 전야제가 열리며 22일(목)은 대학가요제 본선, 축하공연, 불꽃놀이 등으로 진행된다.


1일차 시민가요제는 여주시민 및 16세 이상 청소년은 참가곡 제한 없이 여주국제대학가요제 홈페이지 게시판 또는 대학가요제 운영 사무국(02-6418-0002)으로 접수하면 되고, 예선은 9월 21(수) 오전에 실시돼 전문 심사위원 점수를 합산, 고득점자 순으로 12팀 선발해 오후 8시부터 본선이 열릴 예정이다.


2일차 대학가요제는 예선 심사결과 호주, 네덜란드, 중국, 네팔, 영국, 미국 등 해외 8팀과 드라마틱스(동덕여자대학교), ㅅ(시옷)(동덕여자대학교), samAO.B(동덕여자대학교), 마실(호원대학교), 여울비(백석대학원), ABLE(여주대학교) 등 국내 6팀이 본선에 참가해 뜨거운 음악 경연을 펼칠 예정이다.


아울러 1일차 초대가수로는 ‘스위치’, ‘육지담’, ‘에이플’, ‘에스비비드’, ‘DJ DO-U’가 2일차 초대가수로는 신인 걸그룹 ‘A.De’, ‘B1A4’등이 출연하며, 대학동아리 공연 및 시민가요제 등 젊음의 열정과 도전, 자유가 넘치는 부대행사들도 함께할 예정이다.


원경희 여주시장은 “케이팝으로 대표되는 한류의 큰 흐름을 이곳 여주에서 개최하게 되어 영광”이라며 “제2회 여주국제대학가요제의 성공적 개최를 통해 여주의 브랜드 가치를 높임과 동시에 활력이 넘치는 음악축제의 도시로 변모를 모색하고, 지역홍보 및 관광객 유치를 통해 새로운 문화관광의 트렌드로 정착하는 기회로 만들겠다.”고 전했다.


[ Copyrights © 2016 KBNS뉴스통신사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 주간 검색어
  • 현재 검색어
기간 : 현재기준